인기 절정의
순간,

콜라보 행진을
잠시 멈추고

폰트를 만든
브랜드가
있었습니다.
“2018년 우연한 계기로 곰표 레트로 문화가
발생하면서 어르신 브랜드였던 곰표가 난생 처음
MZ세대와 소통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다양하고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쾌한 고객 소통을
경험, 즐거움을 느꼈고, 여기서 멈추지 말고
고객과 더 깊은 교감을 도모해보아야겠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런 고민의 연장선 상에서 제작한
곰표 폰트는 70년간 침묵해온 곰표가 고객에게
친근하게 말을 걸기 위한 소통의 도구,
브랜드커뮤니케이션의 신소재였습니다.”
2021년 제작한 곰표 폰트에 70년간 묵묵히 이어온
지혜와 위트를 담아, 사랑하는 고객들과 건강한
수다의 장을 열어가고자 하는 곰표, 표곰이가
2022년, 세상에서 가장 수다스러운 칠순 잔치를
열었습니다. 6월 9일부터 12일까지 총 4일간,
부산디자인위크 전시장에 고객들을 초대해,
칠순 곰표의 역사이자 미래가 될 소중한 대화를
주고받았습니다.
